펄어비스 대표작 ‘검은사막’, 3년 만에 연 오프라인 행사에서 ‘각성 드라카니아’ 깜짝 공개

검은사막 VOA 서울
2022년 07월 16일 22시 00분 47초

펄어비스는 자사의 대표작 ‘검은사막’의 이용자 행사 ‘Voice Of Adventurers Seoul(보이스 오브 어드벤처러스 서울, 이하 VOA 서울)’을 서울 잠원에 위치한 서울 웨이브 아트센터에서 16일 진행했다.

 

VOA는 펄어비스가 전 세계 검은사막 이용자들을 만나는 행사이며, 이번 한국 행사 전 미국과 일본에서도 진행한 바 있다. 특히 VOA 서울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칼페온 연회’ 이후 3년만에 한국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이벤트이고, 총 100명의 이용자를 선정해 행사장에 초대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돌발 미션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현장에 참석한 이용자들과 검은사막 김재희 총괄 PD가 직접 만나 소통하는 자리 등이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고, 동시에 검은사막 신규 업데이트도 깜짝 공개됐다.​

 


 

 

신규 업데이트는 ‘각성 드라카니아’이다. 이 클래스는 지난 4월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은 ‘드라카니아’의 각성 버전이며, 오는 7월 27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각성 드라카니아는 용의 날개를 펼친다는 캐릭터 컨셉이 맞게 진짜 비행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고, 우아한 비행으로 평가받은 기술인 ‘란의’ ‘운무림’과 달리 파괴적이고 공격적인 비행을 보여준다.

 

각성 드라카니아는 폼 변환이 가능한 클래스로 폼 상태에 따라 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고, 날개를 펼치지 않은 상태는 ‘마인’ 폼이라 부르고 날개를 펼친 상태의 ‘회색용’, ‘잿빛용’ 폼이라 칭한다. 또 마인 폼 상태에서는 빠르고 정교한 움직임의 전투가 가능, 회색용 및 잿빛용 폼은 넓은 범위에 강력한 위력의 공격 기술을 사용 가능하다.

 

한편, 펄어비스는 VOA 서울 행사 이후 9월 중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를 위한 하이델 연회를 추가 개최 예정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