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AGF 2023서 ‘에픽세븐-러브 딜리버리2’로 관람객 공략

AGF 2023
2023년 12월 02일 19시 07분 19초

스마일게이트가 국내 서브컬처 팬들의 최대 축제인 ‘Anime X Game Festival 2023(이하 AGF)’에서 에픽세븐과 스토브 입점 비주얼 노벨 게임으로 구성된 부스를 선보이고 이용자들을 만났다.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과 인디 게임 플랫폼 ‘스토브’의 최고 인기작 ‘러브 딜리버리2’를 주축으로 한 대규모 부스를 선보이고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이벤트와 선물도 제공했다.

 

먼저, 에픽세븐 부스에서는 에픽세븐 영웅들의 목소리를 맡아 열연을 펼친 ‘남도형’, ‘정유미’, ‘조경이’, ‘박신희’ 등 유명 성우가 부스를 방문해 이용자들을 만나며, ‘해적 선장 플랑’, ‘해군 대령 랑디’, ‘달토끼 도미니엘’, ‘영안의 셀린’ 등 에픽세븐 인기 영웅으로 변신한 코스프레 모델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했다. 이 밖에도, 에픽세븐 e스포츠 대회 해설자로 활동하고 있는 ‘쾅준’과 드래프트 모드를 통해 모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쾅준을 이겨라’ 이벤트가 마련됐다.

 

특히 에픽세븐의 GM(게임마스터)으로 이용자들과 소통을 담당하는 ‘GM 타마린느’가 한정판 굿즈인 ‘낙월 장패드’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스토브는 최고의 화제작 ‘러브 딜리버리’ 시리즈를 중심으로 총 7종의 비주얼 노벨과 함께 부스를 선보인다. 첫째 날인 12월 2일에는 ‘신나리’, ‘장예나’ 성우가 현장을 방문해 올해 말 출시 예정인 신작 ‘러브 딜리버리2’의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둘째날인 3일에는 ‘장미’ 성우와 온파이어 대표 ‘Cpark’, 유명 비주얼 노벨 기획자인 ‘ZAD’가 출연하는 ‘K-비주얼 노벨 코멘터리 토크쇼’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부스에서는 오직 AGF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한정판 굿즈가 관람객들을 맞이한다. 에픽세븐은 현장에 위치한 굿즈샵과 각종 이벤트를 통해 ‘브로마이드’, ‘투명 포토카드’, ‘캔뱃지’, ‘스티커’, ‘달력’, ‘쇼핑백’, ‘입장 티켓’ 등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스토브 역시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대형 타월’, ‘향수’ 등 ‘러브 딜리버리’ 시리즈와 비주얼 노벨의 주인공을 활용한 굿즈를 선보였다.

 

 

 


 


 


 


성우 사인회는 긴 줄이 이어질 정도로 호평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