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소울워커,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

2023-08-15 12:39:55  /  조회수 : 2124


라이언게임즈 ‘소울워커’, 여름맞이 신규 레이드 '콜래트럴 대미지' 업데이트


 

-     신규 레이드.. 사성삼림 중 일원인 러그만의 최측근 벨레토가 보스로 등장


-     아르카디아 렐름을 습격하는 벨레토를 두 개의 페이즈에 맞춰 공략하라


-     벨레토 기념 이벤트와 여름맞이 출석 이벤트 등 풍성한 선물 준비 중

 
 

라이언게임즈(대표 윤성준)는 PC 스팀 플랫폼을 통해 자사가 글로벌 서비스 중인 PC 온라인게임 ‘소울워커’에 여름맞이 신규 레이드 '콜래트럴 대미지'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발표했다.

'콜래트럴 대미지'의 보스벨레토는 사성삼림 중 일원인 러그만의 최측근으로, 우수한 육체 능력과 재능을 바탕으로 무술을 달인의 경지까지 체득하고 있는 강력한 상대다.

이용자들은 이번 콜래트럴 대미지 업데이트로 에셀드레다 탈취를 위한 양동작전으로 아르카디아 렐름을 습격하는 벨레토를 상대해야 하며, 두 번의 페이즈를 극복해나가야 한다.

페이즈에서는 여러 무술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벨레토'와의 전투가 중심이 된다. 이어 2 페이즈에서는 러그만의 서포트로 무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기를 함께 사용하는 벨레토와의전투가 진행될 예정이다.

콜래트럴 대미지와 관련된 벨레토의 전투 모습은 유튜브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zHRI2JoZAok)을 통해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와 함께 라이언게임즈는 신규 레이드와 관련하여 인게임 및 공식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첫 번째로 ‘벨레토 레이드 기념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용자들은 인게임 미션을 통해 이벤트 아이템인 '벨레토의 넥타이'를 획득 가능하며, 획득한 재료로 그루톤 NPC의 제작 탭을 통하여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오는 8월 23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두 번째로 ‘여름맞이 출석 이벤트’도 진행되어, 이용자들이 26일부터 8월 4일까지 각 일자에 맞추어 접속 시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서머 베케이션 코스튬’이 추가로 공개되어, 이용자들은 ‘소울워커’ 캐릭터들의 비키니 콘셉트로 태닝 전 후 버전을 사진첩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경배 ‘소울워커’ PD는 “즐거운 여름을 즐기실 수 있도록 벨레토와의 레이드 전투와 함께 시원한 서머 베케이션 코스튬,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또 공식 라운지에서 쿠폰도 제공하고 있으니 워커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라이언게임즈는 지난 ‘소울워커’ 오프라인 행사 이후 더욱 이용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한 일환으로 매주 박경배 PD가 직접 소통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이 방송에서 ‘소울워커’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와 함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그린코인 / 2,313,640

자기 소개 코멘트가 없습니다.
회원정보 수정에서 자기소개 코멘트를 등록해 주세요.

리스트보기

알립니다

회원 사진 지원 종료

게임샷 리뉴얼 준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