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페이커'가 될까

‘2024 LCK 어워즈’ 오늘 개최...녹화방송으로 전환

올해 최고의 선수를 가리는 ‘2024 LCK 어워즈’에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참고로 '2024 LCk 어워즈'는 12월 29일 저녁 6시 서울 DDP 아트홀에서 생중계로 진행 될 예정이었으나,​ 같은 날 오전...

실적개선 기대감

게임주, 바닥 찍었다...이제 올라갈 일만

국내 게임주가 연일 하향세인 가운데, 오히려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생각보다 재미있는 전략

콤보와 밀기로 독특한 카드 배틀을, '히어로즈 갬빗' CBT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는 지난 20일부터 오는 27일 오후 3시까지 신작 전략 카드 배틀 게임 '히어로즈 갬빗'의 글로벌 CBT를 진행하고 있다.

엔씨, 모바일 게임 IP 고갈? 활용 가능한 영역은 더 많다 ON

엔씨소프트는 2월 5일, 2020년 실적을 발표하고 컨퍼런스콜을 진행했다. 엔씨소프트는 2020년 연간 실적 결산 결과 2조 4,162억원, 영업이익 8,248억 원, 당기순이익 5,866억 원을 기록했다. 전년 대비 매출은 42...

김은태 / 2021-02-05

엔씨, 2020년 '2조 클럽' 가뿐히 입성...연매출 2.4조 달성 ON

엔씨소프트가 연매출 2조 클럽 입성에 가뿐히 성공했다. 리니지2M 덕분이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2020년 연간 실적 결산 결과 매출 2조 4,162억원, 영업이익 8,248억 원, 당기순이익 5,866억 원을 기록했다....

김은태 / 2021-02-05

에오스 레드, 온라인 간담회서 2021년 업데이트 방향 대공개 MO

4일, 블루포션게임즈는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하는 에오스 레드의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 The RED Night’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이동수 / 2021-02-04

역대 최대 스케일의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축제 ‘PGI.S’, 볼거... ESPORTS

2월 5일부터 3월 28일까지 약 8주간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형태로 진행하는 PGI.S는 유럽(7팀), 중국(6팀), 한국(4팀), 북아메리카(4팀), 라틴아메리카(2팀), 동남아시아(5팀), 일본(2팀), 차이니즈 타이페이(2팀...

이동수 / 2021-02-04

와이제이엠게임즈, 흥행 청신호…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구글 ... MO

지난 1일 출시한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PC온라인 ‘소울워커’ IP(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이며,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렌더링 그래픽이 강점...

이동수 / 2021-02-02

엔픽셀 처녀작 ‘그랑사가’, 론칭 직후 구글 매출 6위 등극… 인... MO

엔픽셀이 처녀작 ‘그랑사가’가 론칭 초반부터 무서운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다.

이동수 / 2021-01-29

위메이드의 모바일 초대작 ‘미르4’, 월매출 150억 이상 MO

하이투자증권은 위메이드의 2020년 4분기 실적을 매출 407억 원으로 전망하며, 지난 11월 24일 출시한 미르4의 일평균 매출액은 4억 원, 영업일 수가 38일 반영돼 152억의 매출 기여할 것으로 추정했다.

이동수 / 2021-01-28

게임학회, 게임업계 국민고통 나누기에 동참해야 ON

한국게임학회는 28일 신년 기자간담회를 개최하고 현재 게임산업이 당면한 문제를 되짚어보고 정부와 게임업계에 대한 각성을 촉구했다. 이날 발표 및 질의는 위정현 학회장이 진행했다.

김은태 / 2021-01-28

일론 머스크 한마디에...美 증시가 들썩인다 ON

테슬라 최고경영자(CEO) 일론 머스크의 트윗에 게임 소매 체인점 '게임스톱'과 전자상거래업체 '엣시'의 주가가 들썩였다.

김은태 / 2021-01-27

한중 교류확대에 기대감에 게임주 up ON

최근 게임주가 큰 폭의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한중 교류가 확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기 때문이다.

김은태 / 2021-01-27

엔픽셀의 상반기 기대작 ‘그랑사가’, 론칭 첫날 순항 MO

26일, 엔픽셀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그랑사가를 출시했다. 이 게임은 모바일뿐만 아니라 요즘 트랜드인 PC 버전도 동시에 출시해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고, 방대한 세계관 및 매력적인 캐릭터를 비롯해 전투 ...

이동수 / 2021-01-26

한콘진, 게임 지원에 615억 원 쓴다...전년比 126% ↑ ON

올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의 게임 지원사업이 더욱 세심해진다. 플랫폼별로 세분화 된 것은 물론 스타트업 및 인디게임 육성 등 현재 게임산업에 필요한 부분을 잘 읽어냈다는 평가다.

김은태 / 2021-01-25

IP 무단도용 ‘맛집’ 반다이남코엔터, 이번엔 중국산 ‘슈퍼로봇... MO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시장이 국내 정착한 지 10년이 지났지만, 원작자 허가 없이 무단으로 남의 IP를 도용하는 중국 게임사는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이동수 / 2021-01-24

영화관에서 콘솔 게임을 즐겨보니 ON

코로나19가 많은 것을 바꾸어 놓고 있다. 사라진 일상은 1년째 못찾고 있고 보고 싶은 가족이나 친구도 함부로 만날 수 없다. 이런 힘든 상황에 이어지면서 자영업자들의 곡소리가 하늘을 찌른다. 필자 역시 IMF...

김성태 / 2021-01-23

침체했던 ‘데브시스터즈’, 쿠키런: 킹덤 흥행 조짐에 방끗… 애... MO

‘쿠키런’ 러너액션 시리즈 외에 이렇다 할 만한 히트작을 내지 못했던 데브시스터즈는 2014년 상장 이후 매년 적자를 냈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다 장르 신작을 출시했으나 론칭 직후 좋은 성적을 올리지 못했다.

이동수 / 2021-0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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