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 순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뮤오리진3' 新 업뎃으로 상승세

게임샷 선정, 4월 3주 애플-구글 Top10
2022년 04월 13일 17시 48분 41초

게임샷이 선정한 4월 3주 모바일 인기 순위는 신규 업데이트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과 '뮤오리진3'가 주목됐다.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출시 후 첫 번째 업데이트 진행

 

넥슨은 신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에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의뢰 콘텐츠인 왕의 유적의 상위 던전으로 ‘진: 왕의 유적’을 도입했다. 최고 레벨 55를 달성한 이용자는 진: 왕의 유적에서만 획득 가능한 강력한 옵션을 가진 유니크 등급의 방어구를 얻을 수 있고, 제작을 통해 에픽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 드랍으로 장비를 획득하지 못한 이용자의 편의를 위해 기존 왕의 유적 장비를 모아 해당 방어구를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결투장 콘텐츠의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이달 말까지 캐릭터 밸런스도 조정한다. 이용자 데이터를 바탕으로 결투장 승률 및 플레이 패턴을 분석해 레벨 구간에 따른 일부 스킬의 성능 편차를 줄이고, 기회 잡기와 견제 스킬의 성능 격차를 개선해 나갈 예정이다.

 


 

■ 뮤오리진3, 3대 3 PVP 콘텐츠 차원의 격투장 업데이트

 

웹젠이 신작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 신규 PVP 콘텐츠를 추가했다.

 

새로 추가된 신규 콘텐츠는 차원의 격투장이다. '차원의 격투장'은 3대 3으로 펼쳐지는 집단 PVP 콘텐츠로 실시간으로 팀을 이뤄 상대와 싸울 수 있다. 차원의 격투장은 다양한 형태의 전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전투 방식을 즐길 수 있다.

 

회원들은 승리 혹은 패배를 통해 7단계로 구성된 등급을 얻는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번에 공개된 차원의 격투장 맵은 칸투르 유적과 이카루스다. 

 

한편, 뮤오리진3는 본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