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 PS5 앞서 해보기로 출시

2025년 04월 15일 22시 28분 25초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이 PS5 및 PS5 Pro 앞서 해보기로 출시됐다. 2024년 출시 된 이 게임은 D.I.C.E 올해의 어드벤처 게임 부문을 수상했으며 연말 게임 시상식에서 50차례 이상 후보에 올랐다.


MachineGames에서 Lucasfilm Games와의 협업으로 개발한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은 짜릿한 연출, 정교한 퍼즐, 치열한 육탄전을 결합하여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정수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레이더스와 최후의 성전 사이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며, 탄탄한 서사를 바탕으로 한 스토리는 고고학적 미스터리, 위험, 음모로 가득합니다.

PlayStation 5 Pro에서는 향상된 그래픽을 지원하며, 프리미엄 에디션 또는 컬렉터스 번들을 구매하면 지금 바로 PlayStation 5 콘솔에서 앞서 해보기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에디션 및 컬렉터스 번들에는 최후의 성전™ 팩, 마궁의 사원™ 의상, 디지털 아트북 및 올해 말에 공개 예정인 스토리 DLC 인디아나 존스: 그레이트 서클: 거인의 수도회™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PS5 출시에 맞춰 새로운 채찍 능력인 ‘사냥철’과 ‘절묘한 손놀림’이 추가됐다. ‘사냥철’은 채찍 공격을 받은 적을 다시 공격하면 잠시 동안 추가 피해를 주며, ‘절묘한 손놀림’은 적을 무장해제한 후 적의 무기가 인디 쪽으로 날아오게 하는 능력이다. 이 두 새로운 능력은 현재 서비스 중인 모든 플랫폼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