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코 6, PS5 한국어판 오늘 출시

2022년 04월 01일 17시 38분 14초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칼립소 미디어(Kalypso Media)의 국가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 ‘트로피코 6(Tropico 6)’ PS5 한국어판을 오늘(4월 1일)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트로피코 6’ PS5 한국어판은 콘솔 최초로 4K 해상도가 지원되어 매혹적인 열대 군도의 매력을 보다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추가 콘텐츠 ‘월스트리트의 라마’와 ‘엘 프레즈’ 팩이 기본적으로 수록되며, ‘엘 프레즈’ 팩에는 추가 미션 1개, 신규 빌딩, 신규 궁전 커스텀 옵션과 엘 프레지덴테의 신규 복장이 포함되어 있다.

 

평단의 찬사를 받아온 국가 건설 및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트로피코 시리즈의 최신작 ‘트로피코 6’에서, 당신은 정치적 혼란과 사회적 불안이 가득한 섬나라 트로피코의 지도자 엘 프레지덴테가 되어 평화를 사랑하는 정치인, 혹은 사람들을 두려움에 떨게 하는 독재자로서 다시 한 번 스스로의 가치를 증명하고 자신만의 바나나 공화국을 만들어야 한다.

 

다리를 건설하고 섬들을 연결하며, 새로운 대중교통과 기간시설을 활용하여 시리즈 최초로 등장하는 드넓은 군도를 운영하자. 자유의 여신상이나 에펠탑 등 세계 불가사의를 훔치고 궁전을 커스터마이즈하며, 화려한 연설로 시민들의 마음을 얻어야 한다. 사람들은 확실한 비전을 가지고 선견과 실력으로 나라의 운명을 바꿀 리더를 원하고 있다. 

 


 

게임 특징

● 시리즈 최초로 거대한 군도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동시에 여러 섬을 관리하고, 다양한 도전에 맞서 적응해야 한다. PS5에서는 4K 해상도를 지원하여 보다 생동감 넘치는 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 낯선 땅으로 요원들을 보내, 세계의 불가사의나 기념물을 훔쳐 나만의 컬렉션에 추가할 수 있다.

● 다리와 터널을 건설하여 시민들과 관광객들을 택시, 버스, 그리고 케이블카로 실어 나르자. 보다 새로워진 교통 인프라가 적용되었다.

● 궁전을 마음대로 단장하고 다양한 독재자의 악세서리들을 선택할 수 있다.

● 개선된 연구 시스템을 도입하여, 세계 최고의 독재자가 되기 위해 필요한 정치적 측면에 초점을 맞췄다.

● 선거 연설 컨텐츠를 통해 시민들 앞에서 연설하며 지키기 어려운 공약을 남발하라.

● 최대 4명의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