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조:워더링 웨이브, 명조 X 컴포즈커피’ 전국 콜라보 본격 돌입

2026년 02월 10일 14시 09분 45초

쿠로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오픈월드 액션 RPG ‘명조:워더링 웨이브’가 대한민국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컴포즈커피와 함께 전국 단위 콜라보레이션을 금일(10일)부터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식 콜라보에 앞서 진행된 프리 오픈 행사가 높은 관심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된 가운데, 이번 콜라보는 게임과 일상 공간을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을 중심으로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콜라보 콘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명조 X 컴포즈커피 정식 콜라보는 오는 2월 10일부터 3월 9일까지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신규 캐릭터 ‘에이메스’와 명조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 ‘린네’를 전면에 내세워, 두 캐릭터의 콘셉트를 반영한 콜라보 세트 메뉴 판매와 스탬프 이벤트를 동시에 전개한다.

 

콜라보 세트 메뉴는 ‘린네 매콤 충전 세트’와 ‘에이메스 달콤 충전 세트’로 구성되며, 메뉴 구매 시 게임 세계관과 캐릭터 콘셉트를 반영한 한정 랜덤 굿즈팩이 함께 제공돼 콜라보 체험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다.

 

이와 함께 컴포즈커피 앱을 활용한 스탬프 이벤트도 운영된다. 지정된 미션 메뉴 구매 시 스탬프가 적립되며, 스탬프를 모아 응모를 완료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한정 특별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단순한 메뉴 구매를 넘어 이용자 참여형 경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쿠로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컴포즈커피와의 전국 콜라보는 명조의 콘텐츠와 캐릭터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게임 업데이트와 연계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명조는 오픈월드 탐험과 고퀄리티 액션, 개성 있는 캐릭터 서사를 바탕으로 글로벌 누적 이용자 수 수백만 명을 기록하며 전 세계 이용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