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코인, 글로벌암호화폐 거래소 ‘힛빗(HitBTC)’ 상장

2018년 07월 26일 15시 00분 14초

미탭스플러스는 ‘플러스코인(PLC)’이 오는 8월 초, 세계 10대 암호화폐거래소인 힛빗(HITBTC)에 상장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이로써 자사의 암호화폐 플러스코인(PLC)은 약 450여개의 암호화폐가 거래되고 있는 힛빗거래소(HitBTC)에 상장, 국내 코인으로는 이번이 처음이다.

 

‘플러스코인(PLC)’은 지난 2017년 가을, 미탭스플러스가 국내에서 단독으로 ICO를 진행하여 성공적으로 발행된 암호화폐로 영국의 힛빗(HITBTC), 일본 크립토스(Qryptos), 국내 코인룸에서 자유롭게 거래가 가능하다.

 

미탭스플러스 김승연 대표는 “올해 하반기 플러스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디앱(Dapp)과 오프라인 결제 연동을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이번 힛빗(HITBTC) 상장을 통해 유동성을 공급하고 거래량도 탄력적으로 늘릴 수 있는 글로벌 기반을 확보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밝혔다.

 

미탭스플러스는 최근 국내 최초로 블록체인에 필요한 KYC인증절차에 대한 특허를 등록하였으며, 모기업 일본 미탭스(Metaps)는 가상통화 중계업자(ICO advisory) 신청을 일본 금융위원회에 제출할 예정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