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펄밀리데이’ 열어

2019년 09월 02일 13시 46분 41초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지난 8월 31일 ‘가족과 함께하는 펄밀리데이’를 열고 임직원의 가족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펄밀리데이’는 임직원 가족 1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펄어비스 본사 인근에 위치한 영화관에서 진행됐다. 지난 5월 가정의 달 맞이 ‘쿠킹클래스’에 이은 두 번째 가족 참여 프로그램이다.

 

행사는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부터 부모님께 전하는 영상편지, 영화 관람, 펄식당 특식 제공 등 순으로 열렸다.

 


 

행사에 참여한 김세미 직원은 “가족과 함께 회사 탐방도 하고 레크리에이션을 함께 해 더 특별했던 것 같다”며 “회사에서 세심하게 준비해 준 덕분에 가족과 함께 서로에게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펄어비스는 게임 업계 최고 수준의 사내 복지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자녀 1명당 매월 50만원 양육비 지급 ▲회사 인근 거주시 매월 50만원 거주비 지급 ▲주택자금 대출 이자 지원 ▲자녀의 학자금 지원(최대 연 700만원 지급) ▲난임 부부 의료 비용 지원 ▲부모 요양비 지원 ▲가족 상해보험 지원 ▲복지카드 제공 ▲장기근속 포상 등 다양한 복지 제도를 갖췄다.

 

장지선 펄어비스 업무지원팀장은 “펄어비스 임직원분들이 가족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즐거운 행사로, 지난 쿠킹클래스에 이어 펄밀리데이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가족 참여 프로그램에 대한 임직원분들의 선호도가 높다. 지속적으로 가족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행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