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샘R, 트레일러 영상 공개

2022년 11월 25일 15시 10분 49초

키위웍스㈜(대표 장수영)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픽스메인(Pixmain)이 퍼블리싱 예정인 신규 게임 프로젝트 ‘마녀의 샘R’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인게임 플레이 화면으로만 제작되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마녀의 샘R’은 지난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국내 최대 게임쇼 ‘G-STAR 2022(지스타 2022)’를 앞두고 BTC 부스 조감도를 공개함과 동시에 참가를 예고한 바 있다. 사전에 게임 분위기를 고스란히 옮긴 부스 조감도를 공개함으로써 기대감을 끌어올린 채 ‘지스타 2022’ 기간 동안 많은 관람객을 맞이했다.

 

해당 부스에서는 부스 관람객으로부터 큰 주목받았으며, 예상보다 훨씬 많은 관람객이 ‘마녀의 샘R’ 부스를 찾은 덕분에 부스 이벤트를 진행하던 중 부스 선물이 모두 소진되는 돌발 상황이 발생하기도 했다. 이 때문에 지스타 기간 중에 선물을 다시 제작하는 등 해프닝도 있었으나 게임에 훨씬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결과이기도 했다.

 

‘지스타 2022’를 성황리에 마친 ‘마녀의 샘R’은 글로벌 유료 다운로드 200만을 넘긴 인기 시리즈 ‘마녀의 샘’ 첫 번째 리메이크 작품으로 모바일이 아닌 PC와 콘솔 버전 출시를 앞두고 있다. 단순히 리메이크 작품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기존의 익숙한 스토리는 물론 완전히 새로워진 시나리오, 15명 이상의 신규 캐릭터와 몬스터, 신규 지역 등을 추가하면서 2배 이상으로 게임 볼륨을 키울 계획이다.

 

또한, 마녀의 샘 시리즈 코어 플레이 3요소인 ‘육성’, ‘수집’, ‘모험’을 기반으로 가장 발전된 게임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완성도를 높이려 하고 있다. 이용자는 기존과 같이 감각적이고 아기자기한 그래픽 속에서 탄탄한 스토리, 특유의 게임 시스템을 통해 특별하면서도 새로운 RPG를 경험할 수 있다.

 

키위웍스 장수영 대표는 “마녀의 샘R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라며, “지난 지스타2022에서 보내준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내린 결정으로, 전혀 예상치 못 한 해프닝도 있었으나 그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고,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관람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완성도 높은 게임으로 보답하기 위해 노력할 테니 계속해서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