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세이브 버밍엄, 신규 게임플레이 영상 공개

2026년 02월 13일 13시 18분 30초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13일, 자회사 오션드라이브 스튜디오(대표 김희재)가 개발 중인 글로벌 신작 ‘갓 세이브 버밍엄(God Save Birmingham)’의 신규 게임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갓 세이브 버밍엄’은 스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출시를 준비 중인 오픈월드 좀비 생존 시뮬레이터 게임이다. 이용자는 좀비로 가득한 14세기 영국 버밍엄의 생존자로, 각종 위험이 가득한 도시에서 식량, 물 등 생존에 필요한 아이템을 찾고, 안전한 은신처 마련을 위해 처절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

 

이번 영상에는 ▲구체화된 가이드 시스템 ▲새로운 무기 등 확장된 콘텐츠 ▲장비 내구도와 건강 관리 요소 등 한층 정교해진 생존 메커니즘이 담겼다.

 

이용자는 캐릭터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가이드 시스템과 목표 안내를 통해 보다 체계적인 생존을 이어 나갈 수 있다. 또한 큰 낫 등 새로운 무기와 향상된 조준 정확도로 발전된 전투 경험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장비 내구도와 무기 예리도, 위생 시스템 등이 도입돼 생존 요소에도 현실성이 더해졌다.

 

영상 말미에는 첫 번째 클로즈드 알파 테스트(Closed Alpha Test) 일정도 공개됐다. 테스트는 스팀(Steam) 상점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프리 알파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국 시간) 2월 20일부터 24일까지 1차 테스트를 진행한다. 이어 신규 참가자를 선정해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 2차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갓 세이브 버밍엄’의 핵심 게임플레이 요소를 점검하고, 프리 알파 테스트에서 수집한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개선 사항을 검증하는 단계다. 개발진은 이를 바탕으로 향후 개발 방향을 더욱 구체화하고 완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