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믹스, 김형태 대표와 신사임당 콜라보, 라이브 커머스 예고

2021년 07월 05일 23시 36분 41초

위믹스 NFT 옥션에서 세계 최초로 NFT 경매를 라이브 커머스 형식으로 시도한다. 대상 출품작은 한국을 대표하는 게임 일러스트레이터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의 일러스트 두 점이다.

 

7월 6일 현재 위믹스 옥션에서는 ‘블레이드 앤 소울', ‘창세기전3’, ‘마그나카르타', ‘데스티니 차일드' 등의 게임으로 잘 알려진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의 일러스트 경매가 진행 중이다. 2013년에 제작한 ‘EVE Twins’는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미발표작으로, 현재 시프트업에서 개발중인 ‘프로젝트: 이브'의 세계관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 “Sci-Fi, 여성 전사, 검과 총, 바로크 스타일의 메트로폴리스까지 자신의 세계관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내겐 아주 특별한 작품"이라는 것이 김형태 대표의 설명이다. “몬스터, 갈색 피부와 광택, 하얀 머리와 레이스 등 나의 캐릭터적 취향을 담아냈다”고 자평하는 ‘Wet Monsters’는 2010년 4월작으로, 애플 컬렉션 ‘Toxic’ 1호 표지에 실린 바 있다.

 

일러스트레이터, 컨셉 아티스트, 게임 원화가 등으로 활동 중인 아티스트들의 여러 일러스트도 함께 출품되어 있다.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아티스트들인 Totti, COSMOS, TeraByte, nemo의 작품을 접하고 NFT로 소장까지 할 수 있는 기회다.

 

이 작품들의 경매는 7월 7일 오후 9시까지 진행되며, 마감 한 시간 전인 7일 오후 8시부터는 NFT 경매 사상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된다. 김형태 대표가 직접 출연하고 서경환 캐스터와 최시은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라이브 커머스 생중계는 위믹스 옥션 홈페이지와 위믹스 유튜브 계정에서 볼 수 있다.

 

위믹스 NFT 옥션에서는 매주 월요일마다 신규 품목 경매가 시작된다. 6월 28일에 시작된 첫 경매에서는 시프트업의 스토리 게임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했던 사정' NFT 열 개 품목이 성황리에 모두 낙찰되었다. 위믹스 토큰이 상장되어 있는 거래소 빗썸에서는 7월 5일부터 7일까지 위믹스 토큰 총 40만개를 지급하는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위믹스 SNS와 빗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동수 / ssrw@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