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페이코 자산관리’에 연말정산 점검 서비스 출시

2022년 01월 28일 16시 51분 22초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마이데이터 기반 ‘페이코 자산관리’에 연말정산 점검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페이코(PAYCO) 연말정산 점검 서비스는 ‘페이코 자산관리’에 연동된 연금계좌, 청약 저축, 보험 등 자산 데이터를 기반으로 연말정산 결과를 분석해준다. 이용자는 자산 연동 후, 무주택 세대주 여부와 소득 정보만 입력하면 올해 예상 공제 금액과 추가 공제 가능 항목을 확인할 수 있다. 공제 항목별로 개인 상황에 적합한 절세 상품도 추천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는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이용자들이 마이데이터를 활용해 개인의 절세 상황을 점검하고, 올해 절세 전략 및 내년 연말정산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구현했다. 연말정산 점검 서비스는 페이코 앱 내 금융 탭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한 포인트 증정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18일까지 ‘페이코 자산관리’에 자산 연동 후 연말정산 점검을 조회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소 1,000포인트부터 최대 3만 포인트의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한다. 기존에 자산을 연동해 놓은 경우도 자산 1개 이상을 추가 연동 후 서비스를 이용하면 100% 당첨 이벤트 참여 대상이 된다.

 

NHN페이코 측은 “이용자 실생활에서 마이데이터 편익을 제공할 방법을 고민해오다 연말정산 시즌에 유용할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페이코 자산관리’를 통해 해마다 숙제처럼 해결하고 지나친 연말정산을 손쉽게 분석해보고 컨설팅 효과까지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