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 인재 대거 영입

2022년 04월 25일 13시 37분 05초

국내 대표 메타버스 공간 플랫폼 기업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론칭을 준비 중인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펙스’와 함께 메타버스 분야를 주도하기 위한 인재를 대거 영입하고 있다.

 

엘리펙스는 브랜드의 메타버스 세계관을 매니지먼트하는 하이퍼리얼리즘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엘리펙스에서 브랜드의 세계관과 소비자를 메타버스 공간으로 연결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소비자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다.

 

올림플래닛은 엘리펙스 론칭과 함께 비즈니스 영역을 D2C(Direct to Customer) 영역으로 확장하고 본격적인 메타버스 플랫폼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올림플래닛은 진정한 메타버스 시대를 앞당기는데 공헌할 인재 영입에 주력하고 있다.

 

올림플래닛은 2015년 설립부터 지금까지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며 국내를 대표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올림플래닛은 비대면 시대가 도래하기 전인 2015년부터 3D 공간 소프트웨어 '엘리펙스 스튜디오'를 통해 건설, 전시, 공공기관, 커머스, 아트 갤러리,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산업의 브랜드에 19,500여 개의 가상공간을 제공하며 기술력을 입증하고 브랜드 파워를 키워오고 있다.

 

채용 분야는 엔진 개발, 백엔드 개발 등 서비스 개발실, 실감 콘텐츠 제작, 실감 미디어 등 실감 콘텐츠 제작실, 마케팅 분야 등 다양한 직무 분야이다. 메타버스 D2C 플랫폼인만큼 일반 이용자 중심의 서비스 개발을 위한 별도 전문 인력도 영입 중이다.

 

올림플래닛은 기업은 물론 일반 소비자에게도 영향력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며 메타버스 시장을 리드하겠다는 전략을 세우고 있다. 또, 메타버스 인재를 양성하는 엘리펙스 아카데미를 신설하고 임직원 및 일반인 대상 무료 교육을 진행, 메타버스 시장 발전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엘리펙스 아카데미에서는 올림플래닛의 자체 소프트웨어인 엘리펙스 스튜디오 등의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림플래닛 경영지원실 옥호성 상무는 "올림플래닛은 차세대 메타버스 시대를 이끌어나가고 시장을 선도할 메타버스 플랫폼 경력직을 채용하고 있다. 해당 역량과 도전정신을 보유한 인재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며 “올림플래닛의 프로덕트에 대한 사전 이해를 높이고, MZ세대에게 친숙한 형식으로 취업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메타버스 채용센터를 운영 중이며, 향후 각 직군별 온라인 채용설명회도 센터 내 컨퍼런스홀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라 전했다.

 

또한 "올림플래닛은 다양한 임직원 복지 제도와 사내 인재추천 제도를 실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임직원 편의 제도로 임직원이 행복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 전했다.

 


 

조건희 / desk@gameshot.net | 보도자료 desk@gameshot.net




알립니다

창간 24주년 퀴즈 이벤트 당첨자

창간 24주년 축전 이벤트 당첨자